Senin, 14 April 2014

LIRIK Changmin TVXQ Because I Love U [I Have To Forget U]

MiMi OST Part 1
ROMAJI
Changgae bureooneun gaeulbarameun
Teong bin maeumeul seuchyeo ganeunde
Chagawojin byeoge gidaeeo
Meolli balgaoneun saebyeokhaneul baraboayo
Bogo sipjiman gakkai gal su eobseo
Ijen geudae gyeoteul tteonagaya hae
Oerowosseotdeon naui memareun geu du nune
Keugo ttatteutan sarangeul jueotdeon
Geudae gyeoteul ije tteonaneun geoseul huhoehaljido moreujiman
Geudael saranghagi ttaemuniya
Geudaemaneul saranghaneun geol ijeul suneun eobtjiman
Seulpeum soge geudael jiwoyaman hae
Nunbusin haessal arae
Manheun saramdeureun useum jimyeo geotgo itjiman
Chagapgeman neukkyeojineun gaeul haneulcheoreom
On sesangi natseolge boyeo
Saranghajiman tteonal subakke eobseo
Jigeum i sungani neomu himdeureo
Eoduwotjiman naneun al su isseosseo
Geudae nungae heureuneun nunmureul
Nan geudaeege sangcheomaneul jujiman
Eonjenganeun nae maeumeul ihaehal su itgetji
Geudae gyeoteul ije tteonaneun geoseul huhoehaljido moreujiman
Geudael saranghagi ttaemuniya
Geudaemaneul saranghaneun geol ijeul suneun eobtjiman
Seulpeum soge geudael jiwoyaman hae
Huhoehaljido moreujiman saranghaneun geudaeyeo annyeong

Indo trans
Angin musim gugur yang berhembus ke jendela melewati hatiku yang kosong
Aku bersandar pada dinding yang dingin dan memandang ke langit pagi yang cerah
Aku merindukanmu , tapi aku tidak bisa mendekatimu , aku harus pergi sekarang
Kau , memberikan cinta yang begitu besar dan hangat pada mataku yang kesepian dan seorang diri
Aku mungkin menyesal meninggalkanmu  , tapi itu karena aku mencintaimu
Aku tidak bisa melupakan bahwa aku mencintaimu, hanya kamu,  tapi aku harus menghapus dirimu dan kesedihanku
Di bawah sinar matahari cerah , orang-orang tertawa dan berjalan
Tapi seperti langit musim gugur yang dingin , seluruh dunia tampaknya asing
Aku mencintaimu tapi aku harus meninggalkanmu , ini sangat sulit
Saat itu gelap tapi aku tahu bahwa air mata mengalir dari matamu
Aku hanya memberikan bekas luka tapi suatu saat,  Kau akan memahami hatiku
Aku mungkin menyesal meninggalkanmu  , tapi itu karena aku mencintaimu
Aku tidak bisa melupakan bahwa aku mencintaimu, hanya kamu,  tapi aku harus menghapus dirimu dan kesedihanku
Saya mungkin menyesal tapi selamat tinggal cintaku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